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와 가볼 만한 강원도 속초 여행지 호텔] 속초 체스터톤스 슈페리어 더블 방문 후기

국내여행

by 여행왕박대표 2022. 6. 25. 21:54

본문

728x90
반응형

 

아이와 가볼 만한 강원도 속초 여행지 호텔

 

속초 신상 호텔 체스터톤스 방문기

 

 

지난해 가족들과 함께 떠난 너무나도 좋은 추억을 남겼던 삼척, 정동진 그리고 홍천을 거치는 강원도 여행.

 

지난 여행으로 강원도의 매력에 푹 빠져 강원도 여행지를 계속 눈팅하던 도중 발견한 특가 행사~!!

 

속초에 새로 생긴 체스터톤스 호텔 앤 리조트의 엄청난 할인행사를 받을 기회가 생겨 얼른 예약해 아이들과 방문했습니다.

 

 

 

 

 


 

신상 호텔 앤 리조트 느낌 가득한 속초 체스터톤스

 

 

창원에서 속초까지 순수 운전만 5시간 정도 해야 하기에 적지 않은 거리였지만 강원도 여행에서 속초만 못 갔다 온 것이 못내 아쉬워 아침부터 준비해 출발했습니다.

 

 

 

확실히 5시간의 운전은 쉽지 않았지만 장거리 출장에 익숙해져 있었던 터라 중간중간 휴게소에서 아이들과 요기도 하고 점심도 해결하다 보니 그리 힘들지 않게 도착할 수 있었습니다.

 

드디어 도착한 체스터톤스 호텔 앤 리조트는 새로 지은 건물이라 확실히 외관상으로도 매우 깔끔한 인상을 주었습니다.

 

 

 

 

그리고 호텔이나 리조트 같은 느낌이라기보다는 마치 아파트 혹은 오피스텔 같다는 느낌이 전달되는 외관의 모습과 주차장의 모습이었습니다.

 

체크인을 위해 주차를 하고 나서 방문한 체크인 프런트.

 

 

 

 

확실히 체크인을 비로소 하러 들어오니 이곳이 호텔이나 리조트 같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아직은 신상 호텔 앤 리조트이다 보니 체크인에 소요되는 시간은 다른 유명한 리조트나 호텔에 비해 짧아 좋았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숙박하기 좋은 체스터톤스, 슈페리어 더블

 

 

체크인을 마치고 배정된 방으로 짐을 챙겨 아이들과 함께 올라갔습니다.

 

 

 

 

확실히 신축이다 보니 매우 깔끔한 상태의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는 모습이었습니다.

 

 

 

 

오히려 저희가 방문한 시점에서는 너무 신축이다 보니 새 아파트 혹은 새 건물에서 나는 약간의 매운 냄새가 있어 도착과 동시에 환기를 해놓고 나가서 놀고 들어와서 문을 닫으니 한결 좋았습니다.

 

 

 

 

저희가 잡은 방은 '슈페리어 더블'로 총 방 2개와 욕실 2개 그리고 거실과 주방으로 구성된 룸으로 4인 가족이 쓰기에는 부족함이 없는 크기였습니다.

 

 

 

 

무엇보다 좋았던 점은 아일랜드 식탁이 있어 가족들끼리 식사는 물론 저녁에 속초 시장에서 맛있는 음식을 사 와서 즐기기에는 분위기도 너무 좋았습니다.

 

 

 

 

특이하게 체스터톤스 호텔 앤 리조트의 경우, 별도의 빌트인 세탁기가 있는 점이 신기했는데 호텔에 있는 야외의 풀장을 이용하고 난 후, 수영복이나 옷을 세탁하기 좋았습니다.

 

 

 

 

다만, 건조 기능은 없어 탈수만 이용하거나 혹은 세탁해서 건조는 방에서 해야 했습니다.

 

 

 

 

제가 숙소를 선정할 때 무엇보다 중요하게 생각하는 욕실.

 

 

 

 

욕실은 안쪽에 큰 방에 하나와 밖에 거실에 붙은 욕실 두 개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욕실 2개가 모두 작지 않은 넉넉한 크기에 깔끔한 상태를 유지하고 있어 만족스러웠습니다.

 

 

 

 

새로 생긴 체스터톤스 호텔 앤 리조트의 할인행사와 제가 사용하고 있는 SKT티딜 행사 할인이 합쳐지다 보니 웬만한 모텔 가격 수준으로 잡은 체스터톤스.

 

멋진 신축 리조트 덕분에 강원도의 멋진 여행지 중에 하나인 속초를 가족들과 즐기고 속초에서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지역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어 주었습니다.

 

깔끔하고 저렴했던 속초 가족 여행의 숙박지로 체스터톤스를 강추드리며 오늘의 후기 포스팅을 마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