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와 가볼 만한 전남 캠핑장, 보성 벌교 달빛담은캠핑장 방문 후기

캠핑

by 여행왕박대표 2022. 11. 27. 21:37

본문

728x90
반응형

 

아이와 가볼 만한 전남 캠핑장

 

보성 벌교 달빛담은캠핑장 방문 후기

 

 

오늘은 가을 캠핑의 2탄으로 방문한 보성 벌교에 있는 달빛담은캠핑장에 다녀온 방문 후기 포스팅입니다.

 

보성 벌교에 위치한 달빛담은캠핑장은 벌교가 가지는 갯벌의 특징이 잘 녹아져 있는 아이들 친화적인 캠핑장으로 아이들과 꼭 방문해 볼 만한 좋은 캠핑장입니다.

 

달빛담은캠핑장
  • 위치 : 전남 보성군 벌교읍 장암길 284-37
  • 시간 : 입실 14:00 / 퇴실 12:00 (매너타임 10시 이후)
  • 이용 요금 : 평일 & 주말 40,000원
  • 특징 : 아이들에게 맞추어진 캠핑장으로 벌교의 특징인 갯벌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고 뻘배도 타고 동물들도 구경할 수 있는 장점이 많은 캠핑장.


 

놀거리와 체험할 거리가 넘치는 캠핑장, 달빛담은캠핑장

 

 

달빛담은캠핑장은 보성 벌교에 위치한 캠핑장으로 벌교가 가지는 특징을 잘 구현하고 있어 지역을 대표할 만한 좋은 캠핑장입니다.

 

 

입구부터 반겨주는 각종 뻘배들과 함께 매점이자 관리동인 보성뻘배전시관은 아이들에게 있어 갯벌이라는 것에 대한 교육이 자동적으로 이루어지는 캠핑장이 되어주었습니다.

 

 

달빛담은캠핑장에서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요소는 바로 레일 뻘배.

 

 

하루에 몇십 번을 넘게 뛰어다니며 타는 레일 뻘배는 확실히 아이들에게 있어서 굉장히 재미있는 요소이자 밤의 매너 타임을 쉽게 지킬 수 있는 체력 방전의 히든카드였습니다.

 

 

레일 뻘배 이외에도 기본적으로 아이들이 놀 수 있는 미끄럼틀 두 종류와 함께 시소가 있는데 각 사이트에서도 아이들이 노는 모습이 보이는 위치에 있어 장점이었습니다.

 

 

미끄럼틀 이외에도 아이들이 모래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별도로 존재해 아이들이 모래도 만지며 즐겁게 놀 수 있습니다.

 

 

여름철에는 천장에서 물이 나오는 공간도 있어 여름철에 방문해도 아이들이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요소들이 많은 캠핑장입니다.

 

 

놀이시설 이외에도 별도로 캠지기께서 아이들을 위해 운영하고 계신 미니 동물 농장들이 있어 캠핑을 하는 동안 어디 갈 필요 없이 캠핑장에서만 즐겨도 충분한 캠핑장입니다.

 


 

벌교 바다만의 매력을 즐길 수 있는 캠핑장

 

 

달빛담은캠핑장이 무엇보다 좋은 점은 벌교 바다만의 매력을 100% 즐길 수 있다는 점입니다.

 

 

밀물과 썰물을 반복하는 벌교 바다는 잔잔함과 평온함을 가지고 있어 동해나 다른 곳의 파도치는 바다와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했습니다.

 

 

달빛담은캠핑장의 사이트 타입은 총 3가지 종류로 놀이시설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중앙 사이트와 외각 쪽에 데크 사이트 그리고 놀이시설은 보이지 않지만 벌교 바다를 만끽할 수 있는 사랑 사이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번에 저희가 지냈던 사이트는 사랑 사이트의 끝자리로 벌교 바다의 매력도 즐기고 아이들이 놀이 공간을 오고 다니기도 좋은 위치에 있는 곳이어서 좋았습니다.

 

 

달빛담은캠핑장은 낮이 주는 푸르름과 탁 트인 바다의 매력도 분명 좋지만 이름처럼 달빛이 내리쬐는 밤의 고용한 운치 역시도 너무나도 멋진 캠핑장이었습니다.

 

 

아이들과 방문하면 놀거리와 볼거리 그리고 즐길거리가 너무 많은 캠핑장.

 

 

그리고 벌교라는 지역적 특색이 잘 묻어나 있는 캠핑장을 맘껏 즐기며 힐링할 수 있었던 달빛담은캠핑장을 강력 추천드리며 오늘의 방문 후기 포스팅은 여기서 마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