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담양 가볼만한 곳, 메타세콰이어랜드 어린이 프로방스

국내여행

by 여행왕박대표 2022. 10. 7. 21:01

본문

728x90
반응형

 

아이와 가볼 만한 담양 여행지


담양 메타세콰이어랜드 & 어린이 프로방스 방문 후기

 


오늘은 지난 가을 다녀온 전라남도 담양 여행지들 중, 아이들과 꼭 한번 가볼 만한 너무 좋은 여행지인 메타세쿼이아 랜드와 어린이 프로방스에 대한 방문 후기 포스팅입니다.

 

 

 

 

 

 

담양 메타세콰이어랜드 & 어린이 프로방스
  • 위치 : 전라남도 다양군 담양읍 학동리 633
  • 장점 : 4인 가족 단돈 4천 원으로 가성비 좋고 멋진 메타세쿼이아 랜드의 가로수길과 어린이 프로방스를 즐길 수 있음.
  • 단점 : 내부에는 식당이 별도로 없어 간식과 돗자리는 미리 준비해야 함.

 

 

 

반응형

 


 

볼거리와 놀거리가 많았던 메타세콰이어랜드 &어린이 프로방스

 


가족들과 담양 힐링파크의 글램핑장에서 1박 숙박을 하고 난 후, 본격적인 담양 가족 여행을 위해 첫 번째로 방문한 곳은 바로 담양 메타세콰이어랜드 & 어린이 프로방스입니다.

 

 

 


초등학생부터 어린이로 보기 때문에 저희는 두명 모두 미취학 아동으로 무료입장이 가능했습니다.


최종적으로 가족 전체의 입장료가 총 4,000원으로 엄청나게 가성비 좋은 여행지가 되었습니다.

 

발권을 마치고 입장한 메타세콰이어랜드 & 어린이 프로방스.

 

 

 


입장부터 탁 트인 시야와 함께 할로윈핼러윈 계절에 맞게 곳곳에 멋지게 핼러윈 분위기가 물씬 풍기도록 꾸며져 있었습니다.

 

 

 


주변에 아이들이 소품을 활용해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공간들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어 즐겁게 놀기도 하고 사진도 남길 수 있었습니다.

 

 

 


입구 바로 옆에 위치한 할로윈 동산을 지나니 중앙 광장에 있는 호수와 각종 공룡 조형물들이 넓은 공원과 잘 어울려 마치 공룡박물관에 온 듯한 느낌이 묘하게 들기도 했습니다.

 

 

 


어린이 프로방스를 즐기기 전에 우선적으로 메타세콰이어 길을 아이들과 먼저 관람하기 위해 입장을 했습니다.

 

 

 


입장과 동시에 입이 떡 벌어지는 엄청난 풍경


길게 뻗어진 직선의 길에 양쪽으로 하늘 높이 뻗은 메타세콰이어들은 개인적으로 남이섬보다 면적이 훨씬 넓게 느껴졌습니다.

 

 

 


메타세콰이어 길 옆 부분에는 다양한 관람시설 및 체험시설을 할 수 있는 곳들이 있었습니다.


모든 건물들이 멋진 건축미를 자랑했고 곳곳의 테마에 맞는 독특한 외형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특히 개구리 생태공원에 있는 건물은 역시 이름답게 조형물 역시 개구리가 떡 하니 건물에 매달려 있는 것이 너무 센스 있는 건축물이 되어 주었고 아이들의 흥미를 끌기에도 너무나도 완벽해 보였습니다.

 

 

 


메타세콰이어랜드는 너무 경치가 좋아 어디를 보고 찍어도 다 풍경이 되고 인생 샷이 되는 듯했습니다.

 

 

 

 


왜 이곳이 전라남도 담양 여행지에서 꼭 가봐야 하는 곳 중에 하나인지를 느낄 수 있을 만큼 좋았습니다.


멋진 경치와 함께 멋진 공기를 한껏 마시며 걷는 편안함이 그간 평일에 쌓여온 스트레스를 풀어주고 힐링하게 하는 원동력이 되어 주었습니다.

 

 

 

 


메타세콰이어 랜드는 맘먹고 돌아보려면 반나절 정도는 거뜬히 볼 것 같은 넓이와 공간을 자랑했습니다.


메타세콰이어 길에서의 관람을 마치고 다시 어린이 프로방스 방면으로 나가서 관람을 시작했습니다.

 

 

 


어린이 프로방스로 나오자 멀리 보이는 멋진 풍차와 산타 할아버지 조형물.


사진을 한 장 남기기 위해 다가가서 보니 플라스틱 박스로 만들어진 것이란 사실을 알고 너무나도 신기해하는 아이들이었습니다.

 

 

 


여러 공룡들이 있는 곳을 지나 옛날 생각이 나는 전화박스를 지나니 아이들이 즐겁게 놀 수 있는 놀이터 시설이 제법 꽤 크게 형성되어 있었습니다.

 

 

 


가뜩이나 놀이터를 너무나도 좋아하는 아이들은 한참을 놀기 시작했습니다.

 

 

 

 


요즘 대부분의 놀이터들이 고무바닥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여긴 흙바닥이라 아이들이 흙도 만지고 밟아 보게 해 주기 위해 실컷 놀도록 두었습니다.

 

 

 

 

처음 입장권을 구매할 때 가족 전체의 입장금액이 4천 원이라 크게 기대하지 않았는데 막상 다 관람을 하고 나니 4만 원이라고 해도 보고 즐길 것 같은 멋진 경치와 볼거리 그리고 놀거리로 만족도가 엄청 높은 담양 여행지가 되어주었습니다.


전라남도 담양을 여행할 때 아이들과 혹은 데이트 장소로 강추드리는 메타세콰이어 랜드 & 어린이 프로방스 방문 후기 포스팅은 여기서 마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